티스토리 뷰

Dev4u Life/여행

제주도 여행

데브포유 2017. 11. 12. 20:53
반응형

2박 3일 일정으로 회사분들과 제주도에 다녀왔다.

아래 사진은 성산일출봉에서 우도를 바라본 모습~~~​

한라산은 영실코스에서 남벽을 따라 돈내코로 내려왔는데... 대략 13~14km 정도 걸었다.

요즘 "젤다의 전설 - 야생의 숨결" 게임을 하고 있는데.. 아래 사진은 젤다의 한장면 같았다. ㅋㅋㅋ

몹이 저 멀리서 뛰어 올 것만 같은 ~~~

이번 여행에서 비록 백록담은 못 봤지만, 남쪽에서 바라본 절벽의 모습이 정말 좋아서

아쉽지 않았다.  초반에 추웠던 것만 제외하면 정말 100% 만족한 산행이었다.


산행은 좋았는데 너울이 심해서 낚시 체험은 잊고 싶다. 7마리 정도 고등어를 

잡기는 했지만.. 멀미 때문에 고생좀 했다.

다음번엔 가족과 함게 ^^


반응형